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인천

[고양삼송] 더 그릴 벙커 - 스타필드 근처에서 텍사스바베큐 즐기기!

by Ley's review 2023. 4. 23.

고양스타필드 앞쪽에 위치한 더 그릴 벙커!

예약은 캐치테이블이랑 네이버 둘 다 가능하고 선결제가 필요 없어서 너무 간편! 밤 12시 넘어서 당일 점심 예약도 바로 가능해서 미리 예약하고 편히 다녀왔다 :)

[카카오맵] 더그릴벙커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2002번길 37 1층 (동산동) http://kko.to/D3vc9XIZrV

 

더그릴벙커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2002번길 37

map.kakao.com



길가에서 이렇게 더 그릴 벙커 옆쪽 화려한 벽면을 볼 수 있고 길옆에 간판도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쉽다!

아이라이크마운틴 카페랑 바로 붙어 있고 주차장도 공유 하는 듯 ㅎㅎㅎ

주차장도 꽤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방문 가능!



약간 특이한게, 도로쪽이 아닌 안쪽으로 입구가 있다!
그래서 주차 하고 안쪽으로 들어가야함



왼쪽 끝으로 바베큐 만드는 곳인듯 ㅎㅎㅎ

저 안쪽으로 가보진 않았지만.. 단체석인듯 하다!


생각보단 테이블이 많았던!
다행이 일찍 가서 아직 한테이블만 있던 상태라 매장 사진을 편히 찍을 수 있었다 ㅎㅎ



메뉴!
플래터 메뉴가 메인 인듯 ㅎㅎ



주문 후 잠시 웨이팅 타임-
매우 넓은 뒷마당 ㅎㅎㅎㅎ


이렇게 소스랑 코울슬로 피클등이 먼저 나오고



뒤이어 등장한! 우리가 주문한 브리스킷 플래터❤️
훈연 가득 머금고 온!


남편이 워낙 좋아해서 이태원 연희동 온라인 등 여러군데서 텍사스 바베큐를 많이 먹어 봤지만.. 이렇게 훈연 가득 담아서 내주신 곳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  신선한
경험!


브리스킷 플래터는 이런 구성-
감자튀김은 트러플 향이 살짝 난다!



그리고 또 주문한 풀드포크 버거!


플래터가 2-3인분 이라고 말씀 해주셨는데 ㅋ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은 워낙 잘먹어서… 혼자서도 플래터 하나도 거뜬 할듯 ㅋㅋㅋㅋ 그래서 우린 풀드포크버거까지 ㅋㅋㅋ

맛있게 먹고 왔다!

텍사스바베큐 좋아한다면 추천👍



100000% 내돈내산 후기 입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