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인천

[고양 덕양구] 해물이 푸짐한 ‘서해안 칼국수’

by Ley's review 2023. 2. 18.


고양시 벽제동에 위치한 해물 칼국수집!

칼국수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 했는데, 해물 사진이 푸짐해 보여서 가보았다 ㅋㅋㅋ 근데 두 달만에 또감!


[카카오맵] 서해안칼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721 (벽제동)
http://kko.to/_uUUdZwReM

서해안칼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721

map.kakao.com


기아 자동차가 일층에 있고, #서해안칼국수 는 이층!

건물 중간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는데, 사실 처음 갔던 날에는 영업 하고 있는 곳이 맞겠지? 라고 의심하며 올라갔다 ㅋㅋㅋㅋ

이층 올라오면 식당 입구!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 칼국수 인데도 가격이 좋다



이날은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가서 매장이 한가했는데, 두번째 간 날은 주말 점심 시간이라 북적북적 했다. 동네 맛집인듯


해물 칼국수 2인분!
여기엔 칼국수는 안들어 있고, 이 해물을 다 먹고 나서 말씀 드리면 칼국수를 넣어주신다 ㅎㅎ

오징어 한마리, 낚지, 전복, 새우, 가리비(?), 바지락, 홍합 등 안에도 가득 들어 있어서 해물은 정말 가격에 비해 너무나 혜자스러움

이 사진은 두 번째 갔던날 ㅋㅋㅋ


이 사진은 처음 갔던 날!


갈 때마다 해물파전도 시켜서 야무지게 먹고


반찬은 겉절이와 생채로 심플.
칼국수니까 이 외에 다른게 필요 없다

개인적으론 겉절이가 좀 매운 편이라 생채를 더 많이 먹음 ㅎㅎㅎ


해물 먼저 먹고~
칼국수 넣음!!


주변에 마트가 있어서 서해안 칼국수 앞에 차가 많다면 마트에 주차해도 된다 ㅎㅎㅎ

주차도 편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해물 칼국수 생각나면 또 갈 예정!

추천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