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인천

[고양 삼송] 더 코너 비스트로, 스칸센에 위치한 수제 버거집

by Ley's review 2023. 2. 20.


[카카오맵] 더코너비스트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40 힐스테이트삼송역스칸센 A동 2층 268,269호 (삼송동)
http://kko.to/p8L8l0DR2k

더코너비스트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40

map.kakao.com


삼송역 근처 스칸센에 위치한 수제 버거집!

주차는 스칸센 상가에 할 수 있어서 편하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좀 찾기 힘든 편 ㅠ

먼룰스 카페를 지나 조금 더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 이용!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

키오스크 이용해서 주문하고, 진동벨을 주신다 ㅎㅎㅎ 준비 되면 다시 찾으러 가야함

우리가 앉았던 자리에 있던 안내문


메뉴가 다양한데 수제 패티가 들어가는 메뉴가 많음


포크 나이프 스푼이 포장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라 좋았다


하와이안 버거!
괜찮았지만 파인애플을 안구워 줘서 파인애플이 차가웠다…

파인애플 들어간 버거를 자주 먹는 편인데 안굽고 차가운걸 넣어준 곳은 처음.. 당혹 😢


로제 치즈 버거 파스타

소스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만족!


감자튀김 소스가 제일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물티슈는 개별 포장이 아닌 한장씩 뽑아가는 형태로 한쪽에 티슈 및 다른 것들이랑 같이 준비 되어 있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음식은 나쁘지 않았지만 조만간 다시 갈 것 같지는 않음

음식은 개취니까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