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인천

[고양 원흥] 백채김치찌개 원흥역점 깔끔매콤한 돼지김치구이 맛집

by Ley's review 2020. 12. 25.

원흥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골목 으로 들어오면, 길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백채김치찌개 원흥역점

 

 

바로 길 건너에 다른 김치찌개 집도 맛있지만.. 내가 여기 백채로 가는 이유는 돼지김치구이!!!!

 

 

일단 메뉴는 아래와 같이 벽에도 있고

 

 

012

이렇게 되어 있다! 

 

 

 

 

 

 

김치찌개도 먹어봤고 맛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론 김치찌개 보단 요 돼지김치구이가 좋다 ㅎㅎㅎ

 

 

다 구워져서 나오긴 하지만, 올려진 양파와 마늘 조금 더 익으라고 ㅎㅎㅎ 좀 더 구워서 먹으면 됨!

 

 

요날은.. 신랑이랑 같이가서 ㅎㅎ 같이 시켰던 #주먹밥과 #계란말이! 곁들여 먹기 좋다. 

 

매장에서 먹을땐 이렇게 반찬도 몇가지 주신다!

 

근데 이 반찬들보다,, 가장 매력있는건 저 소스! 사진 가장 아랫쪽에 있는 하얀 소스 ㅋㅋㅋ

 

저걸 처음 받았을땐.. 이게 뭐지 싶었다.. 저건 섞어놓은 모습이지만,

딱 받았을땐 다진마늘에 마요네즈!!

 

이 마늘마요네즈를 잘 섞어서 김치구이를 찍어먹기!!!

 

 

 

 

 

아래 사진은 오늘 #포장 해온 돼지김치구이 ㅎㅎㅎ

포장에도 같이 넣어주신 마늘마요네즈소스!!

 

매콤한게 땡기는날엔 부담없이 가고 싶은 곳!!!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