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연희동맛집] 서울 연희동 배달 맛집들

by Ley's review 2019. 12. 17.

우리가 자주 시켜먹는 배달 맛집들 정리!

 

 

1순위는 무조건 플레이타코 (마포구 서교동 위치)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파히타!  파히타 양도 소스도 넉넉하고 맛있다.

 

 

이건 또 다른 날 시킨 같은 메뉴 ㅋㅋㅋ

 

 

 

 

브리또도 정말 크고 내용물도 알차다. 크기에 놀라고 맛에 또 놀람 ㅋㅋ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는 후기를 봤는데.. 우린 아직까진 브리또와 파히타가 너무 좋아서 다른 메뉴는 시켜보지 못했다. 다음번엔 꼭 퀘사디아를 먹어보고 싶은데... 파히타랑 브리또를 포기할수가 없네ㅜㅜㅜㅜㅜ

 

 

 

 

2. 옐로우피자 연남점

 

신랑이 하와이안만 좋아해서 주로 시키는 하와이안 피자.. 연희동에서 시켜본 피자들 중에 가장 치즈가 많고 토핑 넉넉하고 도우도 맛있다. 우린 하와이안만 먹어서 다른 피자들은 모르겠지만.. 기본 피자가 이정도면 다른것도 평타이상은 되지 않을까? 

배달팁이 1500원인데,  천원 쿠폰이 있어서 사실상 오백원!

리뷰이벤트도 해서 늘 오븐치즈스파게티까지 덤으로 ㅎㅎㅎ 가성비 갑이다!!

 

 

 

 

 

 

 

 

3. 도시피자

 

최근에 피자가 너무 먹고 싶었던 날이었는데.. 때마침 옐로우피자가 정기 휴일이었다 ㅜㅜㅜ 그래서 리뷰를 열심히 찾다가 발견한 도시피자! 

흑미도우를 사용한다고 설명이 되있었는데.. 도우가 굉장히 쫄깃하고 너무 두껍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정말 적당한 두께. 

토핑도 거의 도우 끝부분까지 올라가 있어서, 보통 치즈크러스트 아닌 피자들은 도우 끝부분은 안먹고 버리는데.. 이 피자는 도우끝까지 다 먹게 된다.

리뷰이벤트 참여로 미니 오븐스파게티랑 핫윙도 받고 ㅎㅎ 

핫윙은 생각했던것보다 더 매워서 깜놀, 근데 맛있게 맵다. 

미니오븐스파게티도 특별한 건 없지만 그냥 같이 먹기에 맛있고 딱 좋은 사이즈인듯.

 

그래서 결론은 한번은 옐로우피자가 휴무일이라서 어쩔수 없이 시켰는데, 맛있어서 일주일 후에 또 주문함 ㅋㅋㅋ

 

엊그제 주문할땐 분명 2천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받아서 사용했는데.. 오늘 포스팅 하려고 찾아보니 할인쿠폰이 없다 ㅜㅜㅜㅜ 

혹시 또 올라올지도 모르니, 할인쿠폰 있으시면 꼭 사용하시고, 

리뷰 이벤트도 (12월 17일현재 기준) 두가지가 진행중이고 중복참여 가능하니까 꼭 참여 하세요~ 

가성비 갑 피자!

 

 

 

 

 

4. 혹시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면 연희동 선굼터!

 

선굼터는 연희맛로에 위치한 식당인데, 배달도 한다!

내 폰에 찍어둔 사진이 없어서.. 나중에 신랑이 찍은걸로 업데이트 할 예정.

여기 생선.. 맛있게 잘한다. 비린내도 없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겉바속촉 

세트 메뉴 구성도 알차고, 생선 먹고 싶은 날엔 추천!

 

 

5. 홍대삭 연희점

여기.. 튀김 정말 맛있다. 튀김전문점이 맞는듯.

배달인데도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뜨겁게 온다! 

우리는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하지만 튀김만 먹으면 느끼하니까? ㅋㅋㅋ

그래서 떡볶이 전문점을 선호하지 않는데, 여기는 떡볶이도 작은양(3,000원)이라 우리에게 딱 적당하다.

그래서 보통 튀김을 이것저것 우리 입맛에 맞게 고르고 떡볶이랑 오뎅을 추가 해서 주문한다. 

우리같이 떡볶이를 사이드로 드시는 분들이라면, 튀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강추!

 

 

 

6. 교촌치킨 연희1호점

 

가까워서 자주 가서 픽업도 하고, 자주 시켜먹기도 하는 연희 1호점.

노랑통닭, 디디치킨, BHC 다 도전해 보았지만 우리 입맛엔 역시 교촌이다.

 

한달전인가 픽업 갔는데 풍채 엄청 좋은 직원이 카운터에 있었는데, 정말 너무 불친절해서 다신 가고 싶지 않았다.

근데 뭐.. 그사람도 그냥 직원이거나 알바일 뿐이고, 보고 싶지 않으면 픽업 안가면 되는거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