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

[속초] 오션뷰 담은 라이트하우스 카페 / 짬뽕순두부 맛집,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

by Ley's review 2021. 2. 8.

 

 

코로나 때문에 일부러 호텔 조식은 포함을 시키지 않아서, 

카페 오픈 시간 맞춰서 천천히 준비하고 체크아웃 한 후에.. 

 

그냥 바닷가 길을 따라서 드라이브 하면서 괜찮은 카페가 있으면 들어가자~ 하다가 발견한

조명이 너무 따뜻해 보였던 #라이트하우스카페

 

비가 오진 않았지만 날이 너무 흐려서.. 마치 오후 늦은 시간 같은 풍경이지만, 사실 오전 10시도 안된 시간이었다 ㅋㅋㅋ

어두운 날씨에 노란 조명에 하얀 통창을 가진 카페라 더욱 따뜻해 보이고 평온해 보였다

 

 

 

 

이렇게 바닷가 앞쪽으로 좌석이 배치 되어 있고 안쪽으로 카운터와 베이커리 코너가 준비 되어 있었다

 

 

 

 

 

 

 

 

오픈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가서,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 

우리는 스콘과 크로와상 주문!!

 

 

 

 

 

 

 

라떼와 함께 테이크아웃해서 차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었던 우리의 아침❤️

비록 날씨는 우중충 했지만 거의 일년만에 원없이 바다를 볼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던 평온했던 시간 ㅎㅎ

 

#라이트하우스 카페위치

 

 

 


 

 

 

#짬뽕순두부맛집 으로 너무나 유명한 #강릉동화가든

속초직영점이 있어서 점심을 먹으러 들렸다!

 

12시 이전에 이른 점심을 먹으러 갔었는데도, 2-3 테이블만 남기고 만석이었다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던 두부공장 ㅎㅎㅎ

 

 

 

 

 

 

 

우린 둘다 얼큰한걸 좋아해서 ㅎㅎ 짬뽕순두부 2개 주문!

 

 

 

 

 

 

순두부도 가득하고, 짬뽕도 적당히 얼큰하고 매워서 진짜 우리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순두부덕에 배가 불러서 밥을 다 먹진 못했는데, 진짜 여긴 다음에 속초나 강릉 가면 꼭 다시 가고 싶은 집!!!